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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있는 어린이를 키우는 방법

탄력있는 어린이를 키우는 방법

육아는 쉽지 않습니다. 자녀가 건강하게 먹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목욕을하고, 신체적으로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모가 반드시 충족시켜야 할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복잡해지고 필요가 변하기 때문에 성장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손을 영원히 붙잡을 수 없습니다. 자녀가 인생의 어려움에 직면해야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건강한 어린이를 키우는 것은 회복력있는 어린이를 키우는 것을 의미하며 역경을 극복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복원력은 이러한 어려움을 처리하고 적절한 시간 내에 복구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모든 사람은 인생의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탄력성이 있다는 것은 그러한 어려움이 당신을 정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릿, 강인함, 강인함 또는 원하는 것을 부르십시오. 그러나 탄력성은 시도와 실패, 그리고 일어나서 다시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어린이의 탄력성을 키우는 것은 불편한 상황에서 구조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로서 당신의 본능은 항상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았을 때, 들어 가려는 충동에 저항하기가 어렵습니다. 회복력있는 아이들을 키우는 이유와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뇌가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불편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대한 기본 사항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뇌와 신체는 정상적인 상황을 처리하는 것과 다르게 스트레스와 역경을 다룹니다. 심박수와 혈압이 올라갑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인 코티솔은 몸에 침수됩니다. 아드레날린이 혈액으로 펌핑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이 말 그대로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조상들의 진화론 적 인계입니다. 그러나이 싸움 또는 비행 응답은 단지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될뿐이었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이 지속적으로 방출되면 유해한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감정, 생존 본능 및 기억을 담당하는 뇌의 일부인 편도에서 시작됩니다. 편도체는 시상 하부로 조난 신호를 보내서 스트레스 자극에 반응합니다. 시상 하부는 자율 신경계에 메시지를 전송하여 케스케이드 칵테일의 방출을 유발하는 메시지 캐스케이드 신호를 보냅니다. 이 반응은 종종 집행 기능을 제어하는 전전두엽 피질을 손상시킵니다. 여기에는 문제 해결, 주의력, 충동 조절 및 정서 조절이 포함됩니다. 단기적으로 이것은 매우 강력한 생존 메커니즘입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할 수없는 경우가 있으며, 신속하게 행동 할 수있는 능력을 점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전전두엽 피질이 원활하게 실행되기를 원합니다. 생리 학적 수준에서 탄력성을 정의한다면 불리한 상황에서 전전두엽 피질을 활성화시키는 능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화학 칵테일의 방출을 막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개인은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과 역경에서 회복하거나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탄력성을 키울 수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것은 당신과 함께 시작됩니다. 아이들은 항상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발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정보를 흡수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감정을 다루는 것에 대해 아이들에게 설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누구나 실수를합니다. 계획이 철수 할 때 수평을 유지하면 아이들에게 실패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무언가를 다루지 않는다면, 그것을 소유하십시오. 실수를 인정해도 무의식적으로 자녀에게도 똑같이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것에 대해 대화하십시오. 이전에 너무 화가 나서 죄송합니다. 제가 실수를. 다음에는 더 참을성있게 노력할 것입니다. 의사 소통과 지원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탄력적 인 아이들을 키우는 열쇠입니다. 아이들에게 독립을 구축하는 것이 반드시 견고한 개인주의 일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그것은 삶에서 성인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원입니다. 자녀의 정서 발달에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관계입니다. 자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움을 청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버리고 자녀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집에있을 때는 우선적으로 초점을 맞추십시오. 아이들이 겪고있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다고 알려주십시오. 또한 어려운 상황을 겪을 때 스트레스 대처 전략을 보여 주도록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자녀를 갖기 전에 부모에 대한 장밋빛 전망을 보았을 것입니다. 미디어는 육아의 즐거움을 빠르게 판매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해변과 공원에서 모두가 행복하고 웃는 곳에서 마법 같은 날의 사진을 게시합니다. 항상 현실이 아닙니다. 서사시 붕괴, 성질 울화 및 수면 거부를 준비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성장의 정상적인 부분이며 예외는 아닙니다. 때때로 부모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야 할 문제로 생각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아이들을 쫓아 버리거나 방으로 보내거나 단순히 강렬한 감정을 느낀다고 비난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반응이 무엇이든, 슬픔, 좌절 또는 분노가 용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쉽게 가르 칠 수 있습니다. 회복력이 있다는 것은 일부 감정, 특히 비탄, 절망, 분노와 같은 부정으로 분류 된 감정이 모두 인간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도망 치거나 감정을 다루기가 너무 어려워서 버려야 할 감정이 아닙니다. 오히려 감정을 존중하고 왜 특정한 감정을 느끼는지 이해하십시오. 아이들이 이러한 감정을 건강하게 느끼고 이해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가장 중요합니다. 감정에 라벨을 붙이는 것은 감성 지능과 탄력성을 개발하는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불안, 두려움 또는 슬픔을 느끼는 것이 좋다고 알려주십시오. 그것들은 현재 강력 할 수 있지만, 이러한 감정은 일반적으로,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 할 수 있다면 통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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