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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영양 비타민

건강한 내장 관리 방법

건강 영양 비타민 다이어트 ++.++ 2020. 3. 11.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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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내장 관리 방법

건강한 내장 관리 방법 알아보자.

우리는 연중에 칼로리 밀도가 높은 음식과 음료를 즐기며 즐기는 휴일에 더 집중하고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에 덜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몸이 음식을 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잘 작동하는 소화 시스템이 있습니까? 휴일이 빨리 다가 오면 소화 건강을 평가하기에 좋은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세요. 기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먹는 음식은 다양한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식물성 영양소입니다. 소화 시스템의 기능은이 다양한 조합을 분해하여 영양소가 몸 전체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소화 시스템은 이러한 전체 식품을 다양한 기계적 방법과 효소 함유 소화액을 사용하여 작은 분자로 분해합니다. 당신은 소장 벽을 통과하여 혈류 분자들을 흡수하여 몸 전체로 운반되어 에너지, 성장 및 조직 복구에 사용됩니다. 불행하게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소화 과정의 효율성이 떨어지고 영양소 결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 유지는 부분적으로 잘 작동하는 소화 시스템에 달려 있습니다. 건강한 소화를 돕는 다섯 가지 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음식을 철저히 씹으십시오. 타액은 음식물 입자를 수분을 공급하고 전분 및 지방 소화 과정을 시작하는 효소를 제공합니다. 씹는 것은 또한 위산의 생성을 알리고 소장으로 효소를 분비하기 위해 췌장 및 기타지지 기관을 움직이게합니다. 단백질을 분해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양의 위산이 필요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위산 생성 감소가 더 흔해질 수 있으며, 다양한 질병과 특정 약물은 제산제 남용을 포함하여 충분한 위산 생성을 억제 할 수도 있습니다. 지시 된대로 제산제를 사용하고 필요할 때만 사용하십시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췌장 효소의 생성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연령 관련 감소에 도움이되는 종합적인 효소 보충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소화 효소를 보충해도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지는 않습니다. 섬유질은 소화 건강에 중요하기 때문에 신선한 과일이나 샐러드로 식사를 시작하십시오. 알레르기가 있거나 민감한 음식을 제거하십시오. 알레르겐은 소화관의 염증을 유발하는 면역 반응을 일으켜 소화 과정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제거하면 위장관의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특히이시기에는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것을 약속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내장은 스트레스에 부정적으로 반응하여 소화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규칙적인 운동과 규칙적인 시간에 식사를하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고 증상을 줄이는 방법과 종합적인 소화 효소 제품을 적절히 보충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멋진 휴가철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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