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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균을 늘려서 면역력을 업시키자

유익균을 늘려서 면역력을 업시키자

더 보편적인 면역 체계 신화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몸은 어떤 종류의 감염을 막기 위해 충분한 연료가 필요합니다. 공복으로 전투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몸이 아플 때 먹는 음식을 제한하면 면역 체계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금식이 열을 줄인다는 개념을 뒷받침 할 근거는 많지 않습니다. 실제로, 감염과 싸울 때 몸의 칼로리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면역 체계는 백혈구 생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식단에서 에너지를 필요로합니다. 내부 체온이 상승하면 신진 대사가 향상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몸이 아프면 식욕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스스로 먹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메스꺼움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감기에 걸리든 열이 있든, 아플 때 할 수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영양가 높은 음식을 고집하십시오. 많은 과일, 요리 된 채소 및 단백질은 위에서 쉽게 섭취 할 수 있으며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 당신과 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면제 신화 다음이야기는 치킨 누들 스프는 감기를 단축시킵니다. 이것이 들리는 것처럼, 수프 그릇은 어떤 종류의 치료법도 아닙니다. 그러나 치킨 누들 스프는 오랜 역사를 가진 편안한 음식입니다. 불행히도 수프 자체에는 마법의 치유력이 없습니다. 수프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닭의 깃털도 마찬가지입니다. 시간, 휴식 및 적절한 약물 치료가 감염을 물리 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치킨 누들 스프가 나쁜 생각은 아닙니다. 풍성한 영양을 맛있게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필요할 때 몸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되는 양질의 성분으로 가득합니다. 채소의 산화 방지제와 비타민 은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닭의 단백질은 싸움을 돕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수프 및 기타 따뜻한 음식은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국물에서 나오는 증기는 부비동을 없애고 열이 인후통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음식도 비슷한 구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차, 꿀, 쌀, 바나나 및 사과 소스는 맛이 좋으며 배탈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에 기분이 나쁠 때이 음식들 중 일부를 사용해보십시오. 그들은 감기를 스스로 치료하지는 않지만 면역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영양으로 채워 줄 것입니다. 운동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킵니다. 올림픽 스타일의 훈련 프로그램을 복용하면 면역 체계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적인 저 충격 운동은 몸을 좋게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의 습관 을 따라 올 수있는 세균을 위해 몸을 준비하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운동 할 때 백혈구가 번성합니다. 운동은 신체의 세포 전환을 증가시키고 이러한 중요한 면역 세포의 생성을 자극합니다. 결국, 그들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와 싸우는 최전선 부대입니다. 면역 건강과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너무 많은 운동을하면 해로운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걷기, 조깅 또는 수영으로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면역 체계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 몸을 움직여야합니다. 면역 체계 신화와 잘못된 정보의 확산을 막으십시오. 면역을 둘러싼 잘못된 사실을 알게되었으므로 신화를 진실로 바꾸는 일을하십시오. 바이러스 확산이 증가하는시기에 적절한 안전 조치를 취하십시오. 운동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면역력에 대한 지식을 증명하십시오. 손 씻기의 중요성에 대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가르치십시오. 면역 체계에 대한 신화를 깨뜨리고 신체가 건강을 유지 하도록 도울 수있는 일을 하십시오. 중요한 것들이 여기에 있는데요. 충분하게 잠을 잘 자야 합니다. 수면만큼 우리 몸의 항상성, 일정함, 꾸준함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햄버거, 콜라 등의 몸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음식은 피하세요. 이러한 음식들이 우리몸에 쌓이면 우리 몸은 면역 반응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또한 유산균을 잘 챙겨주세요. 특히 동양인은 김치 관련한 음식을 먹기 때문에 유산균에 있어서 상당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 지역과 일반적인 사람들은 장에서 우리 몸의 면역력 80%이상을 관장하지만 이러한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으로 챙겨주면서 장에 항상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이 잘 만들어지는 환경을 조성해 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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