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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하기 어려운 6 가지 음식 교체 방법

건강 영양 비타민 다이어트 ++.++ 2020. 8. 11.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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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하기 어려운 6 가지 음식 교체 방법

소화하기 어려운 6 가지 음식 교체 방법알아보세요.

식사는 당신의 하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잘못된 것은 계획과 소화 시스템을 돌처럼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 모든 음식이 같은 방식으로 소화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소화율은 사람마다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소화액 및 효소 활동, 미생물 군유 전체 구성 및 해부학 적 차이와 같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이 있는데 대부분 골칫거리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광범위하게 소화 문제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그것을 그대로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들을 자세히 설명하면 아마도 여기에서 독서 경험이 끝날 것입니다. 당신은 최악의 소화 음식을 먹었을 때 생기는 다양한 감정에 익숙 할 것입니다. 예쁘거나 편안하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6 가지 잠재적 인 하루 종일 음식을 바꾸는 방법을 알아낼 충분한 이유입니다. 튀긴 음식은 당신의 하루를 바삭 바삭하게 태워줍니다. 튀긴 음식으로 가득 찬 식단은 다양한 문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현대 서양식식이 요법에서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의 주요 원인입니다. 튀긴 음식을 먹으면 건강에 해로운 체중 증가 및 모든 관련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허리가 마음에 점프 최초의 일이 될 수도, 당신의 소화 시스템에 튀긴 음식이 미치는 영향을 잊지 마세요. 어떤 음식이든 튀기면 지방이 추가됩니다. 말 그대로 액체 지질에 음식을 담그고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렇게 풍부한 지방은 일부 사람들에게 다양한 위장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내 미생물 군집 의 건강한 다양성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 미생물 군집은 소화에 큰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튀긴 음식을 소화 장애의 이중창으로 만듭니다. 대신 먹어라. 튀김 대신에 굽거나 로스팅하는 음식은 튀긴 음식의 바삭 바삭함과 바삭 바삭함을 희생하지 않고 추가 된 지방을 줄입니다. 설탕 대체물은 소화 기관에 달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설탕 소비를 줄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목표입니다. 그러나 고도로 가공 된 설탕 대체물로 전환하면 소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대체 감미료, 특히 당 알코올은 위장의 불쾌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대체물이 완전히 소화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껌과 기타 무설탕 식품에서 흔히 볼 수있는 다양한 설탕 알코올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하루가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설탕을 줄이는 것은 힘들지만, 상당한 소화 문제와 관련이없는 천연 식물성 대체물이 있습니다. 지방이 많은 고기는 음식을 소화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요리하기 전에 지방이 존재한다고해서 기름진 고기가 튀긴 음식보다 소화하기 더 쉽지는 않습니다. 다시 한 번, 과도하고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제거해야합니다. 마이크로 바이 옴에 대한 동일한 우려가 지방이 많은 고기에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지방을 섭취하면 해부학 적 소화 과정이 화가 날 수 있습니다. 지방이 배를 비우는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움직임의 타이밍과 소화관을 통한 음식의 흐름을 바꾸면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우기 속도를 늦추거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 든 상관없이 느낄 것입니다. 단백질은 건강한 식단의 핵심 요소입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잘 대리석 스테이크는 필수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방이 많은 고기를 더 희박하거나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으로 대체하십시오. 가공 식품은 소화 과정을 방해합니다. 당신의 몸은 주변에있는 것을 먹도록 발달했습니다. 오랫동안 그것은 식물과 동물에서 나온 전체 식품을 의미했습니다. 이제 식품 과학자와 제조업체는 새로운 전체를 만들기 위해 여러 출처에서 부품과 조각을 가져 오는 식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처리는 종종 섬유질을 제거하여 소화기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지방, 설탕, 소금을 첨가합니다.이 모든 것은 소화에 좋지 않습니다. 더 많은 소화 문제는 신체가 다루기 어려울 수있는 인공 성분과 방부제의 보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지방이 적은 단백질, 콩과 식물, 견과류 및 통 곡물과 같은 통 또는 최소한의 가공 식품에 가능한 한 많이 붙이십시오. 유제품은 소화에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유당 불내증 인 경우 낙농 통로 에는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이 많습니다. 분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당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효소가 부족합니다. 치료법이 있지만 유제품 소화는 특히 부드러운 치즈와 우유와 상관없이 단단하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와 같은 발효 유제품. 또한 유당이 없거나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유당이없는 우유와 더 단단한 치즈가 더 쉽습니다. 이미 처리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쉬운 옵션을 사용하여 유제품을 고치십시오. 탄산 음료는 당신에게 어떤 호의도하지 않습니다. 많은 탄산 음료에는 대체 감미료가 있거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둘 다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품이 진짜 문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탄산화를 더 잘 처리합니다. 그러나 배를 가스로 채우면 누구나 쉽게 팽만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거품이 터지면 공기는 어딘가에서 빠져 나가야합니다. 맑은 물은 항상 수분 공급을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 좀 더 흥미로운 것이 필요하면 과일을 추가하거나 녹차로 전환하십시오. 섬유질이 풍부한 곡물, 과일 및 채소는 음식을 소화하기 어렵지 않습니까? 소화 시스템을 위협 할 수있는 식품 목록에서 과일, 채소, 콩류 및 통 곡물을 볼 수 있습니다. 섬유질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용해성 및 불용성 품종 모두 섬유질이 완전히 소화되지 않는 것은 사실입니다. 당신이 아는 것을 감안할 때 그것은 나쁘게 보입니다.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몸을 포장하면 위장 반응이 일어납니다. 그러나 섬유질이 풍부한 식물성 식품이 위 목록에없는 이유는 이러한 식품이 긍정적 인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유발할 수있는 소화 기능 장애를 쉽게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섬유질은 소화를 돕고 부피를 늘리고 폐기물의 이동을 돕습니다. 또한 미생물 군유 전체 프리 바이오틱스의 식품으로도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섬유질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 및 체중 관리 성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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